사무실 포장이사 체크리스트 공유합니다^^

등록일2023. 10. 19
조회수613
링크 복사하기
사무실포장이사

사무실 포장이사를 처음 경험해보시는 분이라면 가정집과 다르게 챙겨야 할 게 너무 많아서 당황하실 수 있습니다.
처음이란 언제나 낯설고 어렵기 마련이죠 ㅎㅎ

하지만 걱정하지마세요.
저희 일사천리시스템에서 사무실이사 체크리스트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체크리스트 다운로드>










사무실포장이사비용

1. 이사 전 해야 할 일
사무실이사 전에는 크게 3가지를 처리하시면 됩니다.
1) 이사/청소/인테리어 업체 결정
2) 가구/가전제품 서비스센터 예약
3) 각종 지원업무(서류변경, 제작, 공지 등)
사무실 포장이사 체크리스트에는 대표적인 항목들이 들어가 있습니다.
필요한 리스트들을 추가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적혀 있는 진행시점은 마지노선, 데드라인에 가깝다고 보시면 됩니다.
특히나 업체선정은 빠를수록 좋습니다. 충분한 시간을 두고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사무실포장이사비용

2. 사무실이사 후 해야 할 일

관공서에 다양한 신고/변경업무를 해주시면 됩니다. 서류업무죠 ㅎㅎ
기한이 명확하게 있으니 잘 확인하셔서 일정을 넘기지 않도록 해주세요.
다른 급한 일이 없다면 2~3일안에는 처리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사무실 포장이사 체크리스트를 보니까 그렇게 어렵지 않죠 ㅎㅎ
일정을 잘 정리해서 급한 것부터 하나씩 잘 처리하세요!

파일은 맨 위에 올려 드린 링크에 접속하셔서 다운받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