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 프로젝트 갤러리
전문가들의 생생한 작업모습이 담긴 이사현장스케치와 다양한 이전 프로젝트실적을 확인해보세요.
안녕하십니까. 장비이전 전문업체 일사천리시스템입니다~
오늘은 2018년 3월에 있었던 스크린야구장의 장비이전 프로젝트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최근 스크린야구가 인기죠. 실내스크린으로 야외활동을 구현하는 장비를 체험형 스크린게임 장비 라고도 하는데요.
이번 작업은 인천 창고에 보관중인 스크린야구장비자재를 동대문에서 새 매장으로 이전하는 작업이었구요.
반입지(동대문) 주차공간이 여의치 않은 관계로 24시부터 반입을 시작했습니다. 먼저 현장스케치 영상을 함께 보시죵!
영업중이던 매장을 폐점하면서 해당 장비들을 해체하여 인천공장창고에 보관중이었습니다.
보관된 판넬 중 하중을 견디지 못하여 찌그러진 것들이 많았는데요.
판넬 파손을 방지하기 위해 해당 판넬을 수작업상차 하지 않았고, 지게차를 사용하여 한번에 상차했습니다.
반입지에 도착하여 자재 별로 이동수단을 다르게 하여 옮겼습니다.
대형판넬은 캐비닛을 하차하듯이 넓은면쪽으로 내리고 방향을 틀어서 기울여 운반대차에 적재하여 옮겼구요.
중형판넬는 파티션운반대차에 적재하여 운반했습니다.
박스의 경우 보행로 펜스너머에 운반대차를 세워둔 후 박스를 받아 적재하여 운반했습니다.
인도에 펜스가 설치되어 있을 경우에는 어떻게 옮겨주시나요?
이번 현장의 경우 인도펜스의 높이가 약 1미터가량 되었고
별도의 작업대를 설치하기에는 경사가 높아서 인력으로 펜스를 넘기는 작업을 진행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반입동선까지의 거리가 충분히 길다면 작업대 길이를 길게 하여 경사각을 완만하게 제작하여 안전한 작업이 가능합니다.
장비의 하중을 견디기 위한 구조물인 트러스도 옮겼습니다. 트러스 1개당 길이가 약 4미터(25kg)로 승강기 이동이 불가능했습니다.
트러스는 2인1조로 부딪히지 않도록 각도를 계산하여 에스컬레이터를 정지시킨 후 수작업으로 옮겼습니다.
담당자가 지정한 위치에 해당자재를 정리했구요. 게임장비 자재이전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끝마쳤습니다.
스크린야구장비 자재이전 작업을 맡겨주신 **스크린야구업체 임직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신속하고, 정확한 이전 작업을 약속드립니다.
완전한 장비이전 계획을 수립한 박지훈 MC(Moving Consultant)와 어려운 작업환경에서도
신속하게 프로젝트를 수행한 김종환 PM(Project Manager)과김일웅, 임종수 PL(Project Leader)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장비이전, 자재이전을 준비 중이시라면 일사천리시스템 ‘080-337-1472’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상황에 맞는 최적의 이전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현장스케치
-
- 0
- YEARS
-
- 0건
- Project (years)
-
- 0억
- Sales
-
- 0개
- major clients
PROJECT REQUEST
상담신청을 통해 문의를 남겨주세요.
일사천리시스템은 항상 여러분의 이야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