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 프로젝트 갤러리
전문가들의 생생한 작업모습이 담긴 이사현장스케치와 다양한 이전 프로젝트실적을 확인해보세요.
안녕하세요~ 기업이전 전문업체 일사천리시스템입니다.
오늘은 ***의 김포문서고 이전 및 문서보관 프로젝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이번 프로젝트는 고객사가 김포시 물류창고에 보관하고 있던 문서들을
저희 일사천리시스템 건업리 제2물류센터로 이전하는 작업이었습니다.
문서보관을 위한 칸막이설치도 동시에 진행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 함께 살펴보시죠!
문서이전을 위해 문서이동팀 , 경량랙(앵글)이전 팀이 투입되었습니다.
문서들은 이미 박스로 정리된 상태로 경량랙(앵글)에 배치되어있는 상태였기 때문에
별도의 포장팀은 투입되지 않았습니다.
문서들은 부서별로 구분되어 배치되어있었고, 기존 배열기준을 준수하기 위해
물품표 부착과 라벨링 작업이 진행되었습니다. 작업은 사전에 계획된 이전 순서와
도착지에서의 문서 배열방식을 사전에 점검한 후 진행되었습니다.
문서가 모두 반출된 경량랙(앵글의 )해체이동작업이 진행되었습니다.
Q. 경량랙(앵글)은 분해설치하여 이전해야하지 않나요?
A. 경량랙(앵글)을 통째로 옮길 수 없는 상황 (좁은 출입로, 이동경로 등)에서는 분해하여 이동 해야 하지만,
작업공간이 넓고 차량으로 바로 적재할 수 있는 상황에서는 통째로 옮기는 것이 작업인원을 줄여 비용을 낮출 수 있고,
별도의 분해설치 작업시간이 없어지기 때문에 훨씬 빠르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경량랙(앵글)을 서로 연결하는 접합부분과 일부 경량랙(앵글)의 분해를 진행하였습니다.
대부분의 경량랙(앵글)은 통째로 차량으로 적재하여 이동하였습니다.
도착지인 일사천리시스템 건업리 제2물류센터에서는 앵글을 적재한 차량에서 경량랙(앵글)을 먼저 하차하여 반입 및 설치를 진행하였습니다.
사전에 계획된 배치도면에 따라 경량랙(앵글)을 설치하였고, 이후에 문서를 반입하였습니다.
경량랙(앵글) 사이의 간격은 운반대차(구루마)가 이동할 수 있도록 80CM이상 일정간격을 유지하였습니다.
역시 부서별로 문서의 혼동이 없이 구분하여 배치하였으며, 담당자의 검수절차가 동시에 진행되었습니다.
문서의 배치까지 종료된 이후 고객의 요청에 따라 판넬을 이용한 가벽을 설치하여 보관 공간을 밀폐하였습니다.
판넬가벽 설치 완료 및 시건장치 설치를 마지막으로 작업을 완료하였습니다. 고객사 이전 담당자님께서
문서배치와 문서고 시건장치 및 밀폐여부등을 검수하였고, 안전한 문서이전에 만족하셨습니다.^^
저희 일사천리시스템을 믿고 문서보관을 맡겨주셔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완벽한 이전계획을 수립한 박병규 MC(Moving Consultant), 작업계획과 경량랙(앵글) 분해설치를 완벽하게 수행한
임재진PM(Project Manager)과 안용진PL(Project Leader) 그 외 팀원분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경기도, 김포, 수도권내 문서이전을 준비 중이시라면 일사천리시스템 ‘080-337-1472’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기업이전 전문가들이 고객님의 상황에 맞는 최적의 이전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현장스케치
-
- 0
- YEARS
-
- 0건
- Project (years)
-
- 0억
- Sales
-
- 0개
- major clients
PROJECT REQUEST
상담신청을 통해 문의를 남겨주세요.
일사천리시스템은 항상 여러분의 이야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