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 프로젝트 갤러리
전문가들의 생생한 작업모습이 담긴 이사현장스케치와 다양한 이전 프로젝트실적을 확인해보세요.
안녕하십니까. 기업이전 전문업체 일사천리시스템입니다~
오늘은 2018년 6월 중구에서 있었던 유통업체 기업이전 프로젝트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2018년 06월 25일부터 06월 27일까지 2박3일간 진행된 작업으로, 사무실확장 및 사무환경 개선으로
서울 남대문에 위치해있던 사무실을 서울 종로구 시그니처타워로 이동하는 작업이었습니다.
물품 이전 작업 시 건물 내부 바닥에 스크래치가 생기지 않도록 보양 작업을 먼저 실시했고,
이전 작업 중에 생기는 대기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대기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물론 이 대기 공간 바닥에도 보양 작업을 했습니다.
대기공간이란 게 뭔가요?
이전 차량이 멈추지 않고 운반작업을 하기 위해 이전물품을 미리 쌓아두고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을 대기 공간이라고 부릅니다.
이사 작업 시 E/V속도에 따른 대기시간이 발생 할 수 있는데
대기공간에 이전물품을 적재해 둠으로써 E/V속도에 따른 지연시간 발생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반출지 사무실 모습입니다. 사무집기, 제품 샘플 등을 이동하는 작업이었으며,
3개 층을 사용, 내부 창고에 부피가 작은 물량들이 많아, 이동 동선을 최소화시키는 방향으로 작업 진행을 했습니다.
직원들이 포장하기 어려운 창고물품들과 공용문서는 일사천리시스템에서 포장 작업을 진행했고,
이전 작업 후 정리하기 쉽게 물품표를 부착하여 이전했습니다.
또한 모빌랙과 앵글은 가구분해조립전담팀을 투입하여 분해, 이전, 설치를 했습니다.
포장이 완료된 물품들은 이전 순서에 맞춰 반출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운반대차로 지정된 위치로 옮긴 후 1톤차량에 적재하여 반출지인 남대문으로 출발했습니다.
이번 작업은 반출지 남대문, 반입지 시그니처타워의 이동 동선이 길지 않아, 1톤 차량으로만 이전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반입지에서는 순차적으로 들어오는 물품들을 지정 장소에 올렸습니다.
일사천리시스템에서 알려드린 방법으로 개인물품을 포장하여, 단 1건의 분실 사고 없이 무사히 정리했습니다.
포장방법은 언제, 어떻게 알려주시나요?
고객사 직원분들께 이전작업 전 협의된 날짜에 자재 사용에 대한 설명회를 열고,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개인물품 포장박스 사용방법, PC박스 사용방법, 문서 포장방법 등 이사 작업 시 필요한 사전 정보들을 공유해드리고 있습니다.
<개인물품 포장방법 바로가기 URL>
임원실 사무집기, 물품 등을 순차적으로 정리했고, 회의실, 창고물품, 공용문서도 사전 협의된 위치에 맞춰 정리했습니다.
임원집기의 경우 스트레치필름(보호랩)과 에어롤로 안전하게 포장하여 옮겼답니다.
단 1건의 사무 집기 파손 없이 무사히 완료되었으며, 잘 짜여진 이전 일정으로 인해 고객사로부터 많은 칭찬을 받았습니다.
중구 기업이전작업을 맡겨주신 유통업체 임직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신속하고, 정확한 이전 작업을 약속드립니다.
완벽한 이전일정을 수립한 방성일 MC(Moving Consultant)와 단 하나의 A/S없이 완벽하게 프로젝트를 수행한 임재진 PM(Project Manager)과 기도형 PL(Project Leader)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중구 기업이전, 시그니처타워이사를 준비 중이시라면 일사천리시스템 ‘080-337-1472’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상황에 맞는 최적의 이전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현장스케치
-
- 0
- YEARS
-
- 0건
- Project (years)
-
- 0억
- Sales
-
- 0개
- major clients
PROJECT REQUEST
상담신청을 통해 문의를 남겨주세요.
일사천리시스템은 항상 여러분의 이야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