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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기관이전] **구청 이사현장

MC박지훈 PM이태우

관리자조회수 : 52019-03-21 오후 8:52:54


 

안녕하십니까! 공공기관이전 전문업체 일사천리시스템입니다.
오늘은 서울에 위치한 한 공공기관의 사무실이전 현장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구청의 부서재배치에 따른 층간/층내 이전 작업이었구요.
3일전 개인물품 포장을 위한 자재납품 후 계획 된 일정에 맞춰 작업이 이루어졌습니다. 

 

 

 

 

 


 

자재납품은 언제쯤 받는 게 좋은가요?
 


 

이사 전 3일~7일 이내에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전될 것과 폐기할 것을 구분하시고
업무관련성이 적은 물품을 먼저 박스나 바구니에 담아주시면 이사를 빠르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 작업 전 각 층의 이동경로와 입구, 엘리베이터 등에 보양작업을 실시했습니다.
보양을 하면 건물/이사물품 손상예방뿐 아니라 작업구역을 외부인에게 인지시켜 안전한 이전작업이 가능합니다. 

 

 

 

 


 

보양작업 후 OA기기, 부서별 개인사무집기/공용문서 포장작업이 진행되었구요,

각 부서의 사무집기 및 개인포장물품 등도 물품표를 부착한 후 보양된 이동경로에 따라 안전하게 운반되었습니다.  

 

 

 

 


 

박스포장과 바구니포장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박스포장은 밀봉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으므로 분실에 따른 위험이 낮습니다.
바구니포장은 이동거리가 짧은 건물 내에서 이동할 때, 이사박스에 담기에는 크기가 큰 물품을 포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집기가 설치되기 전 일정사무공간에 적재하고 출입문 시건장치 보안을 유지하면 분실위험을 낮출 수 있습니다.
이사 후 폐이사박스 처리에 따른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 장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공용문서는 순서에 맞게 재배치를 하기 위해 라벨작업을 진행 한 후 포장했구요.
파티션은 분해 후 파티션 전용 운반대차에 담아 부서별로 구분하여 이전했습니다. 

 

 

 

 


 

파티션설치 후 물품표 내역을 확인하여 해당부서에 책상, 서랍, 의자 등 사무집기를 배치했구요.
개인포장물품과 PC박스를 지정된 자리에 올려두었습니다. 

 

 

 

 


 

회의실, 교육실, 휴게실 등의 이전 작업 마무리 후 이태우PM[Project Manager]이 안정화작업[정리작업]을 진행했구요~
계획된 일정에 따라 완벽하게 부서재배치[사무실이사]프로젝트를 마무리했습니다.
 
부서재배치에 따른 층간/층내이전프로젝트 계획을 철저하게 준비한 박지훈 MC[Moving Consultant]와
현장에서 계획에 맞게 프로젝트를 수행한 이태우 PM[Project Manager], 김일웅, 임종수 PL[Project Leader]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관공서, 구청이전을 준비 중이시라면 공공기관이전 전문업체 일사천리시스템’080-337-1472’로 편하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 상황에 맞는 최적의 이전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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