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 프로젝트 갤러리
전문가들의 생생한 작업모습이 담긴 이사현장스케치와 다양한 이전 프로젝트실적을 확인해보세요.
안녕하십니까. 기업사무실이사 전문업체 일사천리시스템입니다.
오늘은 9월~10월 추석 연휴전에 있었던 ***백화점의 본사 및 지사의 사무실이사작업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백화점의 사무인원 증원과 부서통합 및 영업력 확보등을 위해 명동에 분산되어있던 사무공간을 강남에 통합하는 작업이었습니다.
자세한 현장을 함께 살펴 볼까요?
이번 프로젝트는 약 500명 규모의 사무공간을 이전하는 작업으로 각종 사무집기와 문서, 공용물품, 개인물품, PC등을 이전하는 작업이었습니다.
작업기간은 사전준비기간을 포함하여 총 6일이 소요되는 작업이었습니다.
이전 직후 바로 업무를 시작해야하는 상황으로 일정을 체계적이고 신적하게 수립하는 것이 중요한 작업이었습니다.
업무에 지장 없이 이전 기간을 효율적으로 단축할 수 있는 방법은 어떤게 있나요?
정답은 사전이사입니다. 업무에 직접적인 연관이 없는 보관물품이나 문서를 미리 운반하는 것이 가능하며,
여분의 파티션이 있거나, 파티션을 신규로 구입하는 경우에 반입지에 미리 세팅을 완료하여
집기와 물품을 바로 옮겨 이전 기간을 효율적으로 단축할 수 있습니다.
반출지, 반입지 빌딩 관리소와 사전협의 후 지침에 맞게 건물보양작업을 시작하였으며,
사전에 준비하였던 이사박스를 조립하고 포장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박스는 개인물품과 비품, 문서등을 포장하는 일반박스와 PC를 안전하게 운반하기 위해 자체 제작된 PC박스를 조립하였습니다.
개인물품은 고객사 직원분들께서 직접 포장해주셨고, 기타 PC와 공용물품, 문서, 비품은 저희가 포장을 진행하였습니다.
임원실에는 다수의 액자와 고가의 가구들이 있었고, 고객사 이전담당자께서 포장과 운반에 각별한 주의를 요청하셨습니다.
이에 김진욱PM(Project Manager)가 직접 스트레치필름과 에어롤을 이용하여 안전하게 포장하여 운반하였습니다.
포장물품은 지하로 반출하여 1톤차량을 이용하여 이동하였습니다. 명동-강남간 서울시내 근거리 이전 작업이었고,
이사물품 중 부피가 큰 물품이 없었기 때문에 1톤차량을 순환하여 기동성 있게 이사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사무실 내에서 사용중이던 금고는 금고이전 특수이전팀을 투입하여 분해하여 이전을 진행하였습니다.
금고의 총 중량은 약1톤가량되어 중량이 상당히 크기 때문에 문과 본체를 분해하여 이전해야합니다.
반입지인 강남사무실에 먼저 파티션 세팅을 시작으로 책상,의자등의 집기를 세팅하고,
자리배치표에 따라 개인물품과 PC를 지정된 자리에 배치하였습니다.
이전 후 정리작업과 환경정리를 통해 직원들이 바로 일할 수 있는 근무 환경을 조성하였습니다.
완벽한 사무실이사계획을 수립한 박인상MC와 뛰어난 팀워크로 신속한 업무정상화를 이룬 김진욱PM(Project Manager)과 팀원 분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사무실이사 작업을 맡겨주신 ***백화점 임직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강남 신사옥에서 더욱 큰 성장과 발전을 기원합니다.
중구, 명동등 수도권내 사무실이사를 준비 중이시라면 일사천리시스템 ‘080-337-1472’로 편하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상황에 맞는 최적의 이전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현장스케치
-
- 0
- YEARS
-
- 0건
- Project (years)
-
- 0억
- Sales
-
- 0개
- major clients
PROJECT REQUEST
상담신청을 통해 문의를 남겨주세요.
일사천리시스템은 항상 여러분의 이야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