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이사, 회사이전 서비스 일사천리시스템

B

이사 프로젝트 갤러리

전문가들의 생생한 작업모습이 담긴 이사현장스케치와 다양한 이전 프로젝트실적을 확인해보세요.

서울시 마을공동체 이전현장스케치

MC방성일 PM김진욱

관리자조회수 : 62019-03-21 오후 7:30:39


안녕하세요! 사무실이사전문업체 일사천리시스템입니다^^
오늘은 소개해드릴 곳은 서울시 마을공동체 사무실이전 프로젝트현장인데요~
관공서인만큼 시민에게도 오픈되어 있는 곳이라 주말간에 신속한 이전작업이 필요했습니다. 

 

 

 

 


일반 시민에게도 항시 오픈되어 있는 도서관이 사무실 내에 있어서 근무 인원에 비해 공용 문서 이전 물량이 많았는데요. 

 

 

 

 


이사전날 사무실 내에 있는 도서, 공용문서, 공용물품을 바구니에 옮겨 담아 포장했구요.
문서는 라벨작업을 실시해 반입지 보관위치에 정확하게 배치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사무실 공용문서와 물품은 어떻게 포장해주시나요? 


 

먼저 보안 문서 , 귀중품들은 직접 포장해주셔야 합니다.
그외 포장이 필요한 문서 , 물품등은 보관되고 있는 서랍장에 번호순을 매겨 표시를 해주시면
저희가 직접 순서에 맞춰 포장해드립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반출지와 반입지 거리가 매우 가까워 이사당일 1톤 차량을 다수 배차하여 이전 작업을 진행했구요.
차량리프트를 이용해 파티션은 전용운반대차에 실은 상태 그대로 신속하게 화물차량에 적재했습니다.
이전 시에는 작업 조건에 따라 차종을 달리 배치해야 하며, 적절한 차량을 배차해야 작업시간이 단축됩니다. 

 

 

 

 


사무실 이전 작업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는 파티션 설치인데요.
설치를 해야 다른 집기들도 정리가 가능하므로, 파티션 개수에 따라서 설치인원들을 정확하게 투입해서 작업을 해야 합니다.
파티션분해조립 전담팀을 투입하여 빠르게 파티션을 설치했구요. 

 

 

 

 


미리 전달받은 사무실 가구 배치도에 맞춰 가구와 사무집기들을 셋팅했습니다~
조립이 필요한 가구는 가구분해조립 전담팀이 맡아 작업을 진행했답니다. 

 

 

 

 


사무집기배치 완료 후 자리배치표에 맞춰 책상에 개인사물들을 올려놓았구요. 담당자 검수를 끝으로 이전작업을 완료했습니다.

이번 프로젝트 수행은 김진욱 PM(Project Manager)가 진행했는데요.
현장에서 발생되는 모든 일들을 거래처 담당 직원과 실시간으로 협의하면서 처리해서 이번 프로젝트를 의뢰한 관공서에도 좋은 평가를 받았답니다.
현장에서 함께 고생한 권이진PL(Project Leader) 그리고 팀원 분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담당자와의 실시간 협의를 어떻게 하는지 궁금해요! 


 

예를 하나 들자면 이사 가시는 곳의 레이아웃이 나왔다고 해도 실제 집기 셋팅 시 공간 여유가 없을 수 있습니다.
이때 담당PM이 직접 현장에서 고객사 담당자와 협의를 하며, 저희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효율적인 공간 배치를 제안해 드립니다.


사무실이전을 준비 중이시라면 사무실이사전문업체 일사천리시스템’080-337-1472’로 편하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상황에 맞는 최적의 이전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목록

현장스케치

  • 0
    YEARS
  • 0
    Project (years)
  • 0
    Sales
  • 0
    major clients
* 2022년 기준

PROJECT REQUEST

상담신청을 통해 문의를 남겨주세요.
일사천리시스템은 항상 여러분의 이야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상담신청하기
  • 본사 :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38,일신빌딩 10층 대표이사: 정도민,정영민 TEL : 080.337.1472 FAX : 02.749.7224 관리자이메일 : webmaster@1472s.co.kr
  • 물류센터 :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 건업리 230-7 사업자등록번호 : 105-86-53183 통신판매신고 : 제2020-서울마포-1887호
  • Copyright© 2020 1472system. All Rights Reserved.
G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