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 프로젝트 갤러리
전문가들의 생생한 작업모습이 담긴 이사현장스케치와 다양한 이전 프로젝트실적을 확인해보세요.
안녕하십니까! 사무실이전 전문업체 일사천리시스템입니다.
사무실 임대차 계약이 종료되면 사무실을 이전하는 회사들이 많습니다.
이번 고객사는 대전에 있는 한 금융회사의 지점으로
임대차 계약만료에 따라 인근 사무실로 회사를 이전했습니다.
사무집기 외에도 파티션, 공용문서의 포장과 이전 정리도 도와드렸는데요.
자세한 현장모습을 함께 보시죠.
이번 프로젝트는 하루 동안 작업이 진행되었으며 총 물량은 10톤이었습니다.
작업은 업무에 피해가 가지 않도록 토요일에 진행했구요.
이사 10일전에 개인물품 포장을 위한 자재를 납품했습니다.
근무인원 10명으로 지점들의 경우 대부분 근무인원 수가 적습니다.
토요일에 이사하는 경우 비용이 추가되나요?
타 업체의 경우 공휴일, 토요일, 손없는 날의 경우 평일 이사에 비해 20~30% 이사비용을 더 많이 받지만
일사천리시스템은 공유일, 토요일, 손없는 날, 평일에 관계없이 견적비용은 동일합니다.
일사천리시스템은 합리적인 견적으로 작업을 진행합니다.
개인사물은 금융회사 직원분들이 직접 포장해주셨구요. 회의실 사무실
이동집기에 물품표를 부착해주셨습니다.
물품표는 왜 붙이는 건가요? 그리고 무엇을 적어주면 되나요?
물품표는 어떤 물건이 이동하는지 현장에서 쉽고 빠르게 파악하기 위하여 필요합니다.
대부분의 작업시 현장에는 적게는 3명, 많게는 10명 이상의 작업인원이 투입됩니다.
작업하는 인원들에게 어떤물건은 가져가야하고 어떤물건은 가져가지 않아도 된다는 말을 일일히 다 할 수가 없기 때문에
물품표의 부착여부를 통해 이동할 물건이 어떤것인지를 파악하는 것이죠.
물품표가 부착되어 있는 물건은 이동을 시키고 부착되지 않은 물건은 이동하지 않습니다.
*물품표에는 부서명,이름 그리고 도착층이 다를 때는 도착층을 써주셔야합니다.
공용문서와 물품은 저희가 직접 포장해드렸습니다.
파티션은 가구분해조립전담팀을 투입하여 분해한 후 옮겼습니다.
반출지는 2층으로
e/v로 반출했구요
5톤차량 2대에 적재하여 대전 중구에서 서구까지 운반했습니다.
이번 현장의 경우
5km내외인 근거리지만 물량이 많지 않아 1톤차량이 아닌
5톤차량을 이용하여 한번에 이전했습니다.
고객사에서 전달해준 배치도면에 따라 사무집기를 반입한 후 세팅작업을 시작했습니다.
파티션조립, 책상, 의자, 개인사물 순으로 반입을 실시했구요.
반출지와 마찬가지로 건물 3층까지
e/v를 활용했습니다.
파티션분해조립전담팀이 파티션을 깔끔하게 설치한 후 책상, 의자를 배치했구요.
마지막으로 개인사물을 지정된 자리에 올려두었습니다.
문서장, 공용문서 반입 후 문서는 이전하기 전과 동일하게 정리해드렸습니다.
공용공간의 집기배치, 물품정리를 끝으로 작업을 종료했습니다.
이번 금융회사 대전지점이전에 따른 사무집기 및 공용문서이전 프로젝트를
현장상황에 맞춰 완벽하게 계획한 신세훈 MC[Moving Consultant]와
하루 만에 완벽하게 회사이전 작업을 수행한 김종환 PM[Project Manager], 이은수 PL[Project Leader]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지점이전을 준비 중이시라면 회사이전 전문업체
일사천리시스템 ’080-337-1472’로 편하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 상황에 맞는 최적의 이사서비스를 제공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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